열린자료

Information

게시판
제목 GPKI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등록일 2022.06.17.
첨부파일

최근 행정전자서명(GPKI) API를 최신버전(HTML5)으로 전환 조치함에 따라


일부 사용자의 경우 브라우저 쿠키 정보에 따라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및 인증서 수동설치 후 다시 로그인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오류 관련 문의 : ☎ 02 - 500 - 8650)


※ 크롬 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


 : 크롬 실행 ▶ 설정

1.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기본 탭, 전체 기간, 전부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설정 초기화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 초기화

(또는 크롬 실행 후 Ctrl + Shift + Del)



※ 인증서 수동설치 방법


 : 첨부파일 다운로드▶압축해제▶EXE파일 설치


 : 홈페이지▶로그인▶인증서 로그인 버튼 하단 [인증서 수동설치]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