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제목 | GPKI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 ||
---|---|---|---|
등록일 | 2022.06.17. | ||
첨부파일 | |||
최근 행정전자서명(GPKI) API를 최신버전(HTML5)으로 전환 조치함에 따라 일부 사용자의 경우 브라우저 쿠키 정보에 따라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및 인증서 수동설치 후 다시 로그인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오류 관련 문의 : ☎ 02 - 500 - 8650) ※ 크롬 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 : 크롬 실행 ▶ 설정 1.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기본 탭, 전체 기간, 전부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설정 초기화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 초기화 (또는 크롬 실행 후 Ctrl + Shift + Del) ※ 인증서 수동설치 방법 : 첨부파일 다운로드▶압축해제▶EXE파일 설치 : 홈페이지▶로그인▶인증서 로그인 버튼 하단 [인증서 수동설치] 링크 클릭 |